2026년 6월 16일 마을의 맛 한끼식사하기
최고관리자
0
67
06.17 15:11
2026년 6월 16일 마을의 맛 한끼식사하기
일을 마치고 온 당사자도 있었고, 활동보조선생님과 같이 온 당사자있었습니다.
휴대용 부탄가스랑 후라이팬을 계란말이 구웠고 도토리묵무침을 벼물렸고 너비아니구이를 구웠습니다.
오이를 손질하고 난뒤에 식초를 넣고 깨 넣어서 오이 넣었습니다.
밥을 안치고 반찬 만들어놓은거 접시에 덜어서 먹었습니다.
마무리로 청소를 하였습니다.
더덕구이를 하려고 쟁반이랑 붓이 준비되어 있어서 쟁반에다가 더덕구이를 먼저 간장소스를 붓에다가 발랐습니다.
더덕구이를 양념을 앞뒤로 바르고 휴대용 버너 위에 석쇠에다가 더덕구이를 구워서 사각 스텐통에다가 담았습니다.
쟁반에다가 계란말이, 너비아니구이, 팽이버섯전을 구워서 쟁반에다가 담았습니다.
전복죽을 담아서 먹었습니다.
오이냉국도 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