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4월 21일 마을의 맛 한끼식사하기

본문 바로가기
사진자료실
자료실
> 자료실 > 사진자료실
사진자료실

2026년 4월 21일 마을의 맛 한끼식사하기

최고관리자 0 224

2026년 4월 21일 마을의 맛 한끼식사하기 

일을 마치고 온 당사자도 있었고,활동보조선생님과 같이 온 당사자도 있었습니다.

먼저 온 당사자들이 짜장을 만드려고 당근과 감자를 쓸렸습니다.

1조는 치킨 너겟을 다 구워서 소버섯불고기를 볶았습니다.

2조는 짜장을 만드려고 재료를 쓸어놓았던거를 볶았고 짜장을 넣고 끓었습니다.

3조는 가자미를 구을려고 축축해서 키친타월으로 가자미를 닦고 구웠습니다. 

4조는 계란말이를 구웠습니다.

밥을 안치고 구워낸 음식을 접시에 들어서 밥도 들고 같이 먹었습니다.

마무리로 청소를 했으며 접시랑 도구를 닦았습니다.




0 Comments